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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민원 휴대폰으로 접수해도 안내

국세청은 24일부터 세금관련 고충을 제기한 민원인에게 민원의 접수사실과 처리진행상황 및 처리결과를「휴대전화 문자발송 시스템」을 이용해 신속히 안내한다고 밝혔다.
이에 따라 민원인이 고충민원신청서에 휴대전화 번호를 기재하여 접수시키면 민원처리 담당자와 연락전화번호 및 처리예정일 등을 다음날 오전까지 민원인의 휴대전화에 '문자'로 발송해준다.
또 중간 처리진행상황은 접수 후 10일(공휴일 제외)이 지나면 민원인에게 자동 안내되고, 시정된 고충민원의 처리결과에 대해서도 「휴대전화 문자발송 시스템」을 통해 처리과정을 신속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. 제공: 영동세무서 ☎ 740-6211
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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